다이아몬드 시뮬런트 까롯, 30일 그랜드 오픈 Media - KAROT - 까롯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까롯, 30일 그랜드 오픈
작성자 KAROT - 까롯 (ip:218.145.139.16)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30 17:56: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4

사진/까롯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전문 브랜드 까롯이 30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데일리 쥬얼리를 지향하는 까롯은 시뮬런트 전문가와 패션 디자이너가 손을 잡고 런칭하는 신생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지중해의 부촌 모나코의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모티브로 '일상을 위한 다이아몬드'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것이 까롯의 비젼이다.

미국, 유럽 등지에서 파티, 레져 문화 확산에 힘입어 자리 매김한 '시뮬런트 쥬얼리' 문화를 한국에 소개한다는 취지다.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란 인조 다이아몬드로 보석에 대한 오랜 역사가 있는 유럽이나 파티 문화가 일상적인 뉴욕, 싱가포르, 홍콩 등에서는 일반화 된 지 오래다.

가까운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에는 Gordon Max, Carat London, Orro 등 하이퀄리티의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브랜드들이 이미 명품 다이아몬드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며 곳곳에서 대체석 브랜드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빛나는 당신의 낮과 밤'이라는 주제의 이번 시즌 룩북처럼, 까롯의 쥬얼리는 언제 어디서나 반짝이는 자체 개발 스톤을 강점으로 두고 있다.

까롯 관계자는 "자체 개발한 리얼캐럿 (RealCarat) 스톤은 다이아몬드 경도에 가까운 고경도의 CZ(큐빅 지르코니아)를 활용한 다이아몬드 대체석으로, 전문가도 다이아몬드와 육안으로 구별이 어려운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첨부파일 blog title4.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