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보증, A/S 안내 및 접수 ] Notice - KAROT - 까롯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상품 보증, A/S 안내 및 접수 ]
작성자 KAROT - 까롯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29 19:06: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7


< 자세한 사항은 제품 구매 시 수령하신 "KAROT 정품 인증서" 확인 >




KAROT 홈페이지WWW.KAROT.CO.KR 내

Q&A 게시판에 "정품인증서" 사진 및 상품명 및 수선내용 첨부하여

A/S 진행 가능합니다. 


A/S 기간은 영업일 기준 10-20일 소요 됩니다.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 무상A/S 가능 합니다. (왕복 택배비7000원 고객님 부담)

제품의 부속품 교체는 경우에 따라 추가 금액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이후, 유상으로 A/S 가능합니다.

기본 유상 A/S 비용은 기본 15,000원 (왕복 택배비 별도)이며, 

제품의 부속품 교체는 경우에 따라 추가 금액 발생 할 수 있습니다.


(KAROT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 1년)






- KAROT 상품 보증 - 


KAROT 의 정품인증서를 소지하셔야만 A/S 관리 가능하니, 필히 보관 부탁드립니다.

분실 시, 해당 기간 상관 없이 유상 수선으로 진행 됩니다.


KAROT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은 피해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무상으로 A/S 수선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의 사용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변형 및 손상은 유상으로 수선 진행 됩니다.




Your KARO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